공지사항
번호 글제목 이름 날짜 조회
1 '미소안면침' 성형효과 노린다 한의안면성형학회 08.12.31 2236

[프라임경제] 최근 보톡스에 대한 부작용이 잇따라 발표되면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미용방법에 대한 의료소비자들의 욕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한방 침으로 건강과 미용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미소안면침' 시술이 선보였다.



미소안면침은, 안면 피부 속 표정근 주위에 혈자리들을 침으로 풀어주고 경혈을 자극해 얼굴의 처진 근육을 올려서 얼굴 크기를 축소시키며 자연스런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한방 침술 요법이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해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므로 피부주름은 물론 안색을 윤택하게 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무엇보다 환자 개개인의 피부, 근육노화 정도와 얼굴의 특징을 파악한 맞춤형 치료이기 때문에 환자의 취향에 맞는 세심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현재 국내 300여 개 한의원을 통해 시술 중이며 몇몇 연예인들도 미소안면침을 경험하고 있으며, 안면장애를 가진 환자들을 비롯한 일반인들에도 시술되고 있다.

한편 한의안면성형학회(회장 송정화)가 주관하는 2008 춘계학술대회가 오는 23일 센트럴 시티 에서 개최돼 '미소안면침'에 관한 논문 발표 및 실제 활용 사례, 미소안면침 실습과 마케팅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