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번호 글제목 이름 날짜 조회
50 한의안면성형학회 2013 추계학술대회 한의안면성형학회 13.11.16 1754


매선을 미소안면침 법으로 시술하는 하모니 리프팅이 한의안면성형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대회장을 가득 메운 200여 명의 회원들은 더욱 새로워진 미소 안면침과 새롭게 소개되는 미소매선침 미소 모공침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하모니 리프팅 = 미소안면침 + 미소매선침+ 미소모공침, 폭발적 관심
한의안면성형학회 2013 추계학술대회에서 첫 선

한의안면성형학회(회장 송정화)는 '하모니 리프팅과 개원의 가이드'라는 주제로 2013 추계학술대회를 9월 28일 오후4시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중경실에서 개최했습니다.

대회장을 가득 메운 200여명의 회원들은 매선을 미소안면침 시술법으로 융합한 '하모니 리프팅'에 폭발적인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송정화 학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시대의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 미소안면침, 미소매선침, 미소모공침을 융합한 하모니 리프팅을 새롭게 정립하고 첫 선을 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송 회장은 또한 "하모니 리프팅으로 시술하면 더 이상 굵고 강한 매선을 쓰지 않아도 된다. 통증이 적기 때문에 더 이상 위험한 마취를 하지 않아도 되고 그만큼 부작용도 없다. 하모니 리프팅이 한의학의 세계화와 한의사의 세계 진출에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